고구마츄 vs 한입자색찐고구마둘 중 뭐가 더 맛있을까~?

오늘은 고구마츄와 한입 자색고구마에 대한 맛있는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고구마츄는 고구마를 건조시킨 제품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고구마순입니다.

당연히 국산 고구마를 쓴 줄 알았는데 인도네시아산이더군요. ㅋㅋㅋ 국산제품은 당 가격이 안맞잖아요.~~~? ㅎㅎ 그래도 첨가물 없이 100% 고구마 제품이라 과자를 먹을 거면 이 제품을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딸아이 간식으로 자주 사주는 편이에요 딸아이가 고구마는 안 먹어도 이 제품은 혼자 다 먹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서 다행이에요.총 60g으로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입니다.이게 하나도 안 먹은 전부예요 ㅋㅋㅋ그래도 첨가물이 없는 순수 고구마 건조니까 생각하고 사겠습니다고구마츄의 식감은 고구마포가 부드럽게 씹힌다기보다는 좀 더 건조하고 쫀득쫀득한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아이들도 잘먹어서 딱딱하거나 질기지는 않아요~~~맛은 고구마속 조각에 속해서 맛있게 드실수 있을정도에요~~!너무달콤한 고구마가 아니라 적당히 맛있고 달콤해요~~! 느낄정도에요~이번에는 한입 자색고구마를 보겠습니다. 저는 봉투를 열기 전에 고구마츄처럼 보라색 고구마순인 줄 알았어요~~그런데 봉지를 열어보니 이렇게 귀여운 고구마모양의 동그란 식품이 들어있었어요 좀 인위적이긴 하지만 귀엽네요원산지는 중국이고 재료는 자색고구마 95% 설탕이 들어있습니다모양이 귀여워서 순서대로 배열해볼게요.한입 자색고구마의 식감은 고구마를 으깨서 동그랗게 만든 부드러운 식감이고 설탕이 들어가서 그런지 먹자마자 ‘달다~~’라고 느껴질 정도로 달콤하거든요 저는 단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 단 것이라면 굉장히 달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은 솔직히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고구마 고유의 맛보다는 인위적인 단맛이 느껴져서 하나 먹고 안 먹게 되는 거예요 저희 딸은 달아서 맛있다고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저는 두 제품 중에 어떤 것이 더 좋고 맛있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고구마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00% 고구마로 만들어져서 건강하고 적당한 단맛이 인위적이지 않고 쫀득쫀득한 식감이 재미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고구마츄는 자주 간식으로 사먹을 것 같아요~~ #고구마츄 #한입자주색찜고구마 #고구마건조 #고구마부드러운 #무첨가 고구마 #건조고구마 #자색고구마 #부드러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