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시즌 오픈이 시작되어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출퇴근이나 거리를 돌아다닐만한 오토바이를 찾고 계시겠지만~ 입문용으로 딱 좋은 125cc 오토바이를 추천하기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시즌 오픈이 시작되어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출퇴근이나 거리를 돌아다닐만한 오토바이를 찾고 계시겠지만~ 입문용으로 딱 좋은 125cc 오토바이를 추천하기 위해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125cc 바이크 추천을 하기 전에 장르를 먼저 정하면 되는데요! 입문자분들께 장르를 말씀드리기 전에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먼저 정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25cc 바이크 추천을 하기 전에 장르를 먼저 정하면 되는데요! 입문자분들께 장르를 말씀드리기 전에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먼저 정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가볍게 출퇴근이나 동네를 돌아다니는 정도의 오토바이를 생각하신다면 역시 스쿠터류가 가장 좋을 것 같네요! 그중에서도 예쁜 오토바이를 찾으신다면 125cc 오토바이 추천중 이 모델을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베스파시리즈 스쿠터입니다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볍게 출퇴근이나 동네를 돌아다니는 정도의 오토바이를 생각한다면 역시 스쿠터류가 가장 좋을 것 같네요! 그중에서도 확실히 이쁜 오토바이를 찾으신다면 125cc 오토바이 추천중 이 모델을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베스파시리즈 스쿠터입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파 시리즈 스쿠터는 기본적으로 클래식 계열의 스쿠터로 유럽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모델입니다 그 여파로 클래식한 뉘앙스를 풍기는 단정함과 그 안에서 나오는 과하지 않은 출력으로 부담없이 운용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급 배기량으로 유지비도 충분히 방어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파 시리즈 스쿠터는 기본적으로 클래식 계열의 스쿠터로 유럽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모델입니다 그 여파로 클래식한 뉘앙스를 풍기는 단정함과 그 안에서 나오는 과하지 않은 출력으로 부담없이 운용할 수 있습니다! 엔트리급 배기량으로 유지비도 충분히 방어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깨끗함에는 역시 돈이죠? 깨끗한 만큼 금액이 비싸지만.. 귀여움으로 힘써준 이 아이의 별명은 ‘스쿠터 계열의 아이폰’입니다. 클래식한 감성과 일체형 철제카울로 은은한 무게감으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깨끗함에는 역시 돈이죠? 깨끗한 만큼 금액이 비싸지만.. 귀여움으로 힘써준 이 아이의 별명은 ‘스쿠터 계열의 아이폰’입니다. 클래식한 감성과 일체형 철제카울로 은은한 무게감으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휴대폰 거치대 튜닝 외에도 윈드실드, 탑박스, 핸들그립, 스티커 등 수많은 튜닝의 여지가 남아있어 나만의 바이크를 꾸미기 좋습니다 풀튜닝을 완성하여 라이딩 카페나 가벼운 라이딩을 하기에는 최적입니다! 기본적인 휴대폰 거치대 튜닝 외에도 윈드실드, 탑박스, 핸들그립, 스티커 등 수많은 튜닝의 여지가 남아있어 나만의 바이크를 꾸미기 좋습니다 풀튜닝을 완성하여 라이딩 카페나 가벼운 라이딩을 하기에는 최적입니다!
나는 오토바이 튜닝도 포기할 수 없고 라이딩의 즐거움도 포기할 수 없어! 또 다른 125cc 오토바이를 추천해 달라고 하시면 당당하게 이 아이를 소개하기 좋을 것 같아요! 혼다 슈퍼카부 입니다 사실 이미 너무 유명한 오토바이죠? 장르는 앞서 소개한 베스파와는 달리 스쿠터가 아닌 언더본이라는 장르입니다 나는 오토바이 튜닝도 포기할 수 없고 라이딩의 즐거움도 포기할 수 없어! 또 다른 125cc 오토바이를 추천해 달라고 하시면 당당하게 이 아이를 소개하기 좋을 것 같아요! 혼다 슈퍼카부 입니다 사실 이미 너무 유명한 오토바이죠? 장르는 앞서 소개한 베스파와는 달리 스쿠터가 아닌 언더본이라는 장르입니다
한국에서는 국민 바이크 CT100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친숙한 사람입니다 다만 슈퍼커브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언더본이라는 장르의 바이크 자체의 뼈대만 남아 있는 듯한 형상으로 가벼운 날것의 느낌을 줍니다. 그 덕분에 튜닝 부분에 있어서도 꾸밀 여지가 매우 많습니다 한국에서는 국민 바이크 CT100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친숙한 사람입니다 다만 슈퍼커브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언더본이라는 장르의 바이크 자체의 뼈대만 남아 있는 듯한 형상으로 가벼운 날것의 느낌을 줍니다. 그 덕분에 튜닝 부분에 있어서도 꾸밀 여지가 매우 많습니다
예를 들면 리어 시트(뒷좌석)를 추가할 수도, 분리할 수도 있는 등 자유도가 매우 높습니다만! 공차중량도 매우 가볍습니다! 연비도 아주 좋네요~ 연비는 L당 60km로 라이더들 사이에서는 기름 냄새만 맡으면 된다고 농담을 할 정도입니다 물론 실주행시에는 공식홈페이지의 설명보다는 적겠지만요 ㅎㅎ 예를 들면 리어 시트(뒷좌석)를 추가할 수도, 분리할 수도 있는 등 자유도가 매우 높습니다만! 공차중량도 매우 가볍습니다! 연비도 아주 좋네요~ 연비는 L당 60km로 라이더들 사이에서는 기름 냄새만 맡으면 된다고 농담을 할 정도입니다 물론 실주행시에는 공식홈페이지의 설명보다는 적겠지만요 ㅎㅎ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슈퍼카브는 125cc 바이크 추천 중 가장 튜닝의 여지가 많은 모델입니다 프론트 펜더 커버, 스티커, 핸들 그립, 윈드 스크린, 리어 시트, 탑 박스, 프론트 바스켓, 센터 프로텍터 등 사용자의 편의와 원하는 스타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슈퍼카브는 125cc 바이크 추천 중 가장 튜닝의 여지가 많은 모델입니다 프론트 펜더 커버, 스티커, 핸들 그립, 윈드 스크린, 리어 시트, 탑 박스, 프론트 바스켓, 센터 프로텍터 등 사용자의 편의와 원하는 스타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친구의 재미있는 점은 여러가지 배기량으로 출시된 모델이라는 점인데요~ 110cc, C125, CT125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세 기종 모두 연비면에서는 매우 뛰어나고 디자인도 뒤지지 않는 모델입니다 이 친구의 재미있는 점은 여러가지 배기량으로 출시된 모델이라는 점인데요~ 110cc, C125, CT125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세 기종 모두 연비면에서는 매우 뛰어나고 디자인도 뒤지지 않는 모델입니다
C125의 경우는 오프로드에서의 뛰어난 주행성능을 보여 다른 튜닝이 필요없고, 이미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친구의 경우는 수려한 디자인으로 첫 출시에 많은 라이더분들이 사지 않아도 살 수 없는, 게다가 프리미엄까지 붙어 전매까지 할 수 있었던 인기가 높은 모델이었습니다 C125의 경우는 오프로드에서의 뛰어난 주행성능을 보여 다른 튜닝이 필요없고, 이미 깔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친구의 경우는 수려한 디자인으로 첫 출시에 많은 라이더분들이 사지 않아도 살 수 없는, 게다가 프리미엄까지 붙어 전매까지 할 수 있었던 인기가 높은 모델이었습니다
CT125는 앞서 이야기한 다양한 튜닝 선택지가 있어 도심 주행에 있어 절대 부족함이 없는 가성비!라고 설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125cc 바이크 추천 관련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라이딩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여 긍정적인 라이딩 문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날씨가 따뜻해져서 125cc 오토바이 추천을 받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125cc 오토바이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신 분들도 계실 정도니까 한 명의 라이더로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라이딩은 항상 안전이 우선이라 125cc 바이크 추천을 받아보고 구매하시는것도 중요한데요! 항상 방어 운전! 안전운전이 최고입니다 그럼 안심하세요 🙂 CT125는 앞서 언급한 다양한 튜닝의 선택지가 있어 도심 주행에 있어 절대 부족함이 없는 가성비!라고 설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125cc 바이크 추천 관련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라이딩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여 긍정적인 라이딩 문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날씨가 따뜻해져서 125cc 오토바이 추천을 받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125cc 오토바이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신 분들도 계실 정도니까 한 명의 라이더로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라이딩은 항상 안전이 우선이라 125cc 바이크 추천을 받아보고 구매하시는것도 중요한데요! 항상 방어 운전! 안전운전이 최고입니다 그럼 마음복하십시요 🙂